티스토리 뷰
목차
키즈폰 위치추척 어플 도와줘 무료 다운
초등학생이 된 아이에게 키즈폰을 사주었습니다. 맞벌이 부모라면 아이들 케어가 힘들기 때문에 키즈폰을 안 사 줄 수가 없더라구요. 아이들은 전화 사용이 익숙하지 않고 학교에서 무음으로 설정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전화가 온 줄 모를 때가 많습니다. 아이가 전화를 받지 않는 상황에 엄마는 속이 타 들어갑니다.
학교가 끝나고 어디에서 뭘 하는지, 학원은 잘 가고 있는건지 궁금하지 않으세요? 키즈폰 위치추적 어플 '도와줘'를 추천합니다. 도와줘 어플은 무료로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도와줘 어플의 다양한 기능
도와줘 어플은 위치 추적 기능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 어린 아이들은 아직 자기 물건을 잘 챙기지 못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 만약 아이가 핸드폰을 분실하면 어떻게 찾아야할까요? 도와줘 어플을 설치해놓았다면 위치추적 기능을 이용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.
도와줘 어플 설치 방법
도와줘 어플은 보호자와 자녀의 핸드폰에 모두 설치해야 합니다. 엄마와 아빠 모두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부모와 자녀의 전화기에 어플을 설치한 다음에 절전 모드 해지하기-데이터가 있는지 체크-데이터 절약모드 해지-도와줘 위치 확인을 '항상 허용'으로 변경하고 설치하면 됩니다.
위치추적 어플 중에서도 정확도가 높은 편으로 키즈폰 위치추적 어플로 적합합니다. 이 어플은 위치 추적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버튼구조요청 기능은 위급 상황 시에 볼륨 버튼을 누르면 등록한 보호자에게 구조 요청이 전송되는 기능입니다. 자녀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녀의 이동 경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실시간으로 자녀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. 아이가 학교 끝나고 학원에 잘 가는지 전화를 하지 않아도 도와줘 어플을 활용하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. 또한 안심존을 등록하여 안심존에 진입하거나 이탈할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이 외에도 안심귀가 기능과 거리뷰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.
아이들 뿐만 아니라 멀리 계시는 부모님의 안부가 걱정될 때 비상용으로 설치해놓아도 좋습니다. 무료로 사용되는 위치추적 어플 여러개를 직접 써보고 가장 쉽고 편하며 기능이 좋은 어플로 소개해드렸습니다.